|  로그인 회원등록 내글 장바구니 주문조회         
 상품 검색








 게시판 검색





명인명품전문몰 Twitter(트위터) Follow하기 명인명품전문몰 facebook(페이스북) 페이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제휴안내
   
  명인명품전문몰 Gift World는 !
   
명인명품전문몰 Gift world는 갈수록 심화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의 경쟁력을 높이면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과 같은 질 좋은 명인명품의 제품을 발굴하여 실질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명품을 만들고자 하는 모토로 운영이 됩니다.

명인명품전문몰은 Global Seller의 일환으로 일본의 라쿠텐, 중국의 Tmall, 타오바오 그리고 영어권의 이베이와 아마존 등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의 제품을 해외에 거주하는 현지교민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해외의 좋은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는 역 교환 판매방식을 진행 함으로 인해 국내 제품의 해외진출에도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명품이라 하면 무조건 값비싼 해외의 유명 브랜드 의류나 피혁 제품 또는 각종 고급 신변 장신구들을 연상합니다만, 저희가 말하는 명인명품류는 자연 친화적이며 인간의 건강과 생활에 밀접한 정통 제품을 의미하며 국내외의 전문 장인들이 만들어내는 명인 명품을 말합니다.
   
   
   쇼핑몰 제휴 관련 안내
====================
   
   
  상품판매 관련
   
명인명품전문몰은 철저한 제품검사 및 실용성 테스트를 거쳐 상품을 선정 판매합니다.
자신만의 특징적이고, 장인의 숨결이 담긴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유하고 계신 업체라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보유하고 계신 제품을 명인명품전문몰에서 판매하기를 원하는 경우,
좋은 제품을 만들었는데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하신 경우,

상품제안서(소개서), 회사소개서, 연락처, 홈페이지 주소 등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법인구매. 판촉물 관련
   
명인명품전문몰은 기업의 단체구매나 사은품, 판촉물, 기념품 등을 위한 다량구매 상담을 환영합니다.
관련된 상담을 요청하시면 요구 조건에 맞추어 상품 기획에서 부터 배송에까지 최적의 상품목록을 제공합니다.
각종 동호회 및 단체, 일반기업체, 해외에서 판촉용 또는 선물용으로 필요로 하는 경우
자사 로고가 들어간 제품을 공급받고자 하는 경우 등
   
   
  공동구매 관련
   
각종 동호회나 그 외의 단체에서 단체구매를 진행하고자 할 경우
공동구매와 관련하여 공동으로 프로모션/판매를 하고자 할 경우
   
   
  비즈니스 협력 및 제휴 관련
   
상호 윈윈하는 비즈니스 협력 제안이나 제휴관련 문의도 환영합니다.
다양한 방법과 채널을 통한 상호 도움이 되는 협력이 될 수 있는 제안이면 좋겠습니다.
   
   
  연락처
   
- 이메일 : giftworldkr@gmail.com
- 전화번호 : 02-855-6788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우호적인 상품평 또는 지인 등을 내세워 과장된 이용후기 등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즉, 운영자에 의해 조작된 내용의 상품평이나 이용후기와 같은 글에 현혹되지 마시고 오로지 상품의 품질과 신뢰성 그리고 서비스의 질로만 판단하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본 명인명품전문몰의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내용이나 기타의 의견이 있으시다면 상단에 있는 각각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2가지 글을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들의 문제점과 명인명품전문몰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사업자정보확인
Left Sliding Benner
명인명품전문몰 소개글 보러가기
명인명품전문몰 소개글 보러가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