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회원등록 내글 장바구니 주문조회         
 상품 검색








 게시판 검색





명인명품전문몰 Twitter(트위터) Follow하기 명인명품전문몰 facebook(페이스북) 페이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가경아트 나전꽃거울
판매가격 10,000
시중가격 0
배송료 4,000 원
정회원 할인액 0 원
적립 포인트 0 P
상품 모델명
제조사 가경아트
브랜드
Size 70mm x 70mm x 5mm
나전(자개)문양선택방법 본문 아래쪽에 있는 문양 종류별 모델 번호와 이름을 보고 결정하여 선택하세요.
문양이 다른 여러개를 구매시는 문양을 선택 후 아래에 있는 "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누르세요.
문양선택
재고량 0
구매수량   EA

본 명인명품전문몰의 상품은 품질과 신뢰성 유지를 위해 각 생산지로부터 고객 여러분들에게 직배송되기 때문에 제조사가 서로 다른 품목과 통합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제조사가 다른 여러 종류의 상품을 구매시는 각각 따로 결재 해주셔야 합니다.

제조사가 동일한 상품의 경우에만 "바구니에 담기"와 "바구니 계산"을 이용하세요.
       
   


(13)    

결제시 아래쪽에 있는 모델 번호와 이름을 보고 문양과 색상을 선택해 주세요.










제품명 나전꽃거울
제품의 유형 나전칠기 공예품
생산자 및 소재지 수입여부 가경아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66번지 3층
해당없음
제조국 한국
제품소재 브라이트철판, 자개, 거울
치수(mm) 70mm x 70mm x 5mm
주의사항 습기주의
품질보증기준 구입일로 부터 6개월 이내
결제지원 안내

1. 각종 신용카드 (BC, 국민, NH, 외환, 하나SK, 삼성, 신한, 현대, 롯데, 광주),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체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에스크로(안전거래)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에스크로 결제와 일반 결제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크로(escrow) 서비스를 이용시는 상품구매 대금에 따라 다음과 같이 에스크로(escrow)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물품대금 에스크로 이용료
3만원 미만 500원
3만원 이상 ~ 20만원 미만 800원
20만원 이상 ~ 50만원 미만 1,400원
5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2,500원
100만원 이상~ 4,900원


에스크로(escrow) 란?

에스크로(escrow)는 상거래 시에, 판매자와 구매자의 사이에 신뢰할 수 있는 중립적인 제삼자가 중개하여 금전 또는 물품을 거래를 하도록 하는 것, 또는 그러한 서비스를 말한다. 거래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용된다.
구체적으로는 판매자·구매자·제삼자의 사이에서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된다.
  1. 구매자는 제삼자에게 대금을 맡긴다.
  2. 판매자는 제삼자에게의 입금을 확인하고 구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한다.
  3. 구매자는 송부된 상품을 확인하고 제삼자에게 상품이 도착했음을 알린다. 당초의 거래 내용과 다른 경우는, 상품을 반송하거나 거래를 파기할 수 있다.
  4. 제삼자는 판매자에게 대금을 송금한다.
  5. 판매자는 대금을 수령한다(거래의 종료).
중개하는 제삼자는 일정한 수수료를 받는 것으로 수익을 얻는다.

=
에스크로(escrow) 설명 출처 : 위키백과사전 =

배송, 교환 안내

본 명인명품전문몰의 모든 상품은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각각의 제조생산 업체에서 고객 여러분들에게 막바로 산지 직배송되기 때문에 제조사가 서로 다른 품목과 통합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조사가 서로 다른 여러 종류의 상품을 구매시는 각각 따로 따로 결재 해주셔야 합니다.



선물용으로 구매 후 발송자 란에 선물을 보내는 분의 성명 기재를 원하면 구매결제 배송정보 입력창 "기타내용 전달사항"에 미리 요청해주시면 기재해드립니다.

배송관련 : 주문,결제 후 수도권은 2~3일이내, 이외의 지역은 3~4일 이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단,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재고 부족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완료 후 취소 시에는 배송희망일로 부터 하루전 오전까지 반드시 전화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특성상 배송된 제품이 주문 내용과 상이하거나 손상되었을 경우를 제외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 요청시는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포장의 개봉 여부에 관계없이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만, 단순 변심의 경우 포장이 개봉 되어 있는 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상품의 해외 배송을 원하는 경우 별도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우호적인 상품평 또는 지인 등을 내세워 과장된 이용후기 등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즉, 운영자에 의해 조작된 내용의 상품평이나 이용후기와 같은 글에 현혹되지 마시고 오로지 상품의 품질과 신뢰성 그리고 서비스의 질로만 판단하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본 명인명품전문몰의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내용이나 기타의 의견이 있으시다면 상단에 있는 각각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2가지 글을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들의 문제점과 명인명품전문몰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사업자정보확인
Left Sliding Benner
명인명품전문몰 소개글 보러가기
명인명품전문몰 소개글 보러가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