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명인명품전문몰
무엇이든 Q&A 입니다.
|
무엇이든 Q&A 게시판은 다양한 내용과 분야에 대해
회원 상호간 또는 전문가들이 질문과 답변을 하는 편안한 장소입니다.
|
|
ㆍ추천: 0 ㆍ조회: 2620
|
|
ㆍIP: 124.xxx.71 |
|
|
Re..결제실행하기전에
안녕하세요?
질문 글을 늦게야 발견했네요.
이렇게 해보세요
IE 브라우저 상단 메뉴에 "인터넷 옵션"을 열고 "일반"탭 중간에
임시 파일, 열어본 페이지 목록, 쿠키, 저장된 암호 및 웹 양식 정보를 삭제합니다.
에서 "삭제" 버튼을 눌러서 삭제를 실행 합니다. 이때 컴퓨터에 있는 사용자의 데이터가 삭제되는 것이 아니고 웹서핑중에 쌓여 있는 임시 파일들을 삭제 하는 것이니 안심하고 실행하셔도 됩니다.
그러고 난 후에 결재를 재 시도하시면 AcitveX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거나... 브라우저에서 팝업창 뜨는 것을 강제로 막도록 설정이 되어 있다면 결제창 상단에 AcitveX 플러그인을 설치할 것인지 여부를 물어보는 노란색 경고글이 뜰때 설치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 운영자 쏘울 입니다. -
===================================== ■ 결제실행하기전에 (2011-05-25 05:41) PAYMENT PROGRESS ....... 결제 진행중입니다. 실행 완료 메시지가 출력 될때까지 절대 이 창을 닫지 마십시오.
AcitveX 플러그인 설치여부를 묻는 화면이 나오면 '설치' 를 선택하시고 플러그인이 설치된 후에 아래의 [결제실행]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 화면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않아 주문할수가 없네요... 플러그인 설치화면이 나오지않아서요.. 퇴근후에 다시 실행해보도록 해볼게요.
|
3
|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인위적으로 우호적인 상품평 또는 지인 등을 내세워 과장된 이용후기 등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즉, 운영자에 의해 조작된 내용의 상품평이나 이용후기와 같은 글에 현혹되지 마시고 오로지 상품의 품질과 신뢰성 그리고 서비스의 질로만 판단하시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저희 명인명품전문몰은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본 명인명품전문몰의 상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내용이나 기타의 의견이 있으시다면 상단에 있는 각각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2가지 글을 읽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들의 문제점과 명인명품전문몰
"이용후기 또는 상품평" 게시판을 별도로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
|
|